길병원, 65주년 개원기념식···'박애·봉사·애국'
이길여 가천길재단 회장 "날마다 새롭게, 더욱 혁신" 강조
2023.03.24 10:20 댓글쓰기



가천대 길병원은 3월 25일 개원기념일을 맞아 지난 23일 가천홀에서 설립자 이길여 가천길재단 회장, 윤성태 가천문화재단 이사장, 이태훈 가천대 길병원 의료원장, 김우경 병원장을 비롯해 임직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65주년 개원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개원기념식은 가천대 길병원 65년 역사를 담은 기념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모범직원, 근속직원 등에 대한 표창, 가천CEO 아카데미 감사패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개원기념식에서는 최근 출간된 이길여 회장 회고록 '길을 묻다' 액자의 헌정식이 진행됐다. 


이길여 회장은 기념사에서 “날마다 새롭게, 더욱 혁신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회장은 “길병원 역사는 사랑과 혁신의 65년으로, 청진기를 가슴에 품고 의료법인화를 단행하며 의과대학을 신설하는 등 단 한순간도 안이하게 머문 적이 없음을 자부한다”고 말했다.


이어 “끝없는 열정으로 병원 발전에 헌신해 온 우리 임직원 여러분의 노력에 감사하며 광속으로 변하는 세상에서 ‘일일신 우일신(日日新 又日新)’ 정신으로 역사를 꽃피우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올해 개원기념식에서는 모범직원 41명, 베스트닥터 3명, 우수전공의 3명, 협력사 우수직원 5명, 자원봉사상 2명, 손씻기 수행 우수부서, 손씻기 수행 우수직원 등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한편, 가천대 길병원은 개원기념일을 맞아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온누리상품권 2억여 원을 구매, 임직원들에게 선물했다.



댓글 1
답변 글쓰기
0 / 2000
  • 박영황 05.30 05:37
    사랑과봉사,헌신,열정으로이룩한총장님대단하십니다!

    앞으로더욱더건강하시고주님의손길이넘치도록기도드림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