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데일리메디는 보건의료계의 건강한 발전과 이를 토대로 한 국민건강 기여를 목적으로 불편부당하지 않은 정론직필로 독자들에게 다가 갑니다. 또한 데일리메디는 '가장 정확하고' '가장 빠르게' 그리고 '세상이 아름답고 따듯해질 수 있는 매체로서 보건의료계 전령사를 지향합니다.
1. 독자를 두려워하는 전령사
데일리메디는 언론의 공익성이란 점을 핵심에 두고 보건의료계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뉴스의 전령사로서 항상 독자를 두려워하고 보건의료계의 새로운 문화를 창달하는데 노력하겠습니다.
2. 보건의료계 오피니언 리더 역할 수행
데일리메디는 신속과 정확을 모토로 보건의료계가 올바른 방향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그 오피니언 리더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 해 나가는데 가장 앞장 설 것입니다.
3. 소외되고 불우한 이웃의 삶의 질 향상 기여
데일리메디는 전 국민의 건강한 삶 뿐만 아니라 소외되고 어려운 환경 속에서 생활하고 있는 불우한 이웃들을 항상 염두에 두고 이들의 건강한 삶의 질을 보장할 수 있는 올바른 보건의료정책 수립의 지렛대 역할을 마다하지 않겠습니다.
4. 정론직필로 의약계 눈과 귀
데일리메디는 정론직필을 펼치면서 불편부당한 논조를 근거로 보건의료계의 눈과 귀가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5. 연구개발 통한 다변화된 콘텐츠 제공
데일리메디는 멀티미디어 시대에 꾸준한 투자와 연구개발, 전략적 제휴 등을 통한 콘텐츠 다변화와 최고 수준의 실시간 뉴스 서비스로 정보화 사회의 네트즌과 독자들의 정보욕구 충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