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1일 2차 부분파업 실시, 보건복지의료연대 총선기획단 강원본부 출범
간호법 및 의료인면허박탈법 저지를 위한 2차 부분파업이 예정된 가운데 강원도의사회가 선봉에 서 투쟁 의지를 복돋울 계획이다.강원도의사회를 포함 강원도 13개 보건복지의료연대는 오는 11일 오후 12시 30분부터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사 앞에서간호법·면허박탈법 폐기 전국 2차 연가투쟁을 실시한다.이날 강원도를 비롯해 서울, 대구 등 전국 각지에서 의료 악법 부당함을 알리고 윤석열 대통령의 거부권 행사를 촉구하는 집회가 열릴 예정이다.강원도의사회 김택우 회장은 "의료악법 제정을 저지하고 보건의료인 권리 회복 투쟁에 우리 강원도…
2023-05-10 16:24: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