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 호실적 기반 대규모 인재 충원
올 상반기 정기 공개채용 진행…영업·마케팅·R&D 등 全분야 모집
2023.03.14 15:44 댓글쓰기

대원제약이 지난해 역대급 실적을 거두면서 인재 확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홍보 임원 영입에 이어 2023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 정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대원제약은 최근 영업, 마케팅, 연구개발 등 2023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앞서 대원제약은 최근 공시를 통해 지난해 매출액 4788억원, 영업이익 430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5%, 121% 늘어난 수치로 역대급 실적이다.


이를 통해 대원제약은 그동안 대외협력실 산하에 있던 홍보팀을 별도 분리, 홍보실로 격상하고 강경훈 실장을 영입하는 등 인재 확보에 나선 상황이다.


이번 공채 분야는 영업, 마케팅, R&D, ICT지부(정보화개발), 향남공장(분석/관리약사/제조설비/원료관리), 진천공장(관리약사/제조설비/제조) 등이다.


대원제약은 상반기 '대원제약 DNA 채용'에서 서류전형에 이어 인적성 검사와 1차 실무면접, 2차 임원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DNA 채용'의 경우 지난 2021년부터 대원제약이 운영하고 있는 채용 제도로, 스펙이 아닌 역량 중심 채용을 통해 대원인의 DNA를 보유한 인재를 찾는다는 의미다.


대원제약 임직원으로서 갖춰야 할 공통 역량과 각각의 직무 수행에 적합한 역량을 핵심 가치로 삼는다. 구직자 채용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온라인 채용설명회 및 상담회도 운영한다.


오는 3월 15일에는 유튜브 생방송으로 비대면 채용 설명회와 직무 소개 코너를, 16일에는 카카오톡 ‘대원제약’ 오픈채팅을 통해 온라인 상담회를 진행한다.


또한 대원제약 공식 유튜브를 통해 현직자들의 회사 생활, 직무 장단점, 합격 노하우 등이 담긴 인터뷰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기타 사항은 대원제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