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의료원 '2026 글로벌 파트너스데이' 성료
글로벌 환자 유치 파트너사 초청, 노하우·최신 의료트렌드 등 공유
2026.01.21 18:04 댓글쓰기

이화여자대학교의료원(의료원장 유경하)은 지난 16일 이대서울병원 대강당에서 ‘2026 이화 글로벌 파트너스 데이(2026 Ewha Global Partners Day)’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화 글로벌 파트너스 데이는 글로벌 환자 유치 관련 파트너사를 초청해 노하우와 최신 의료 트렌드를 공유고자 이화의료원 국제의료사업단이 기획한 행사다.


이날 행사는 강경호 국제의료사업단장 환영사로 시작해 김상현 국제의료사업팀장이 이화의료원 국제의료사업단을 소개했다.


이어 이대서울병원 심장혈관흉부외과 김관창 교수와 혈액종양내과 김혁 교수가 외과와 내과 분야 최신 의료현황을 각각 발표했다. 오가고 서은희 대표는 유치사업자의 이화의료원 유치 경험 피드백을 공유했다.


참석자들은 이대서울병원 첫 진료 라운지와 아트큐브, 웰니스 건강증진센터, 웰에이징센터, 보구녀관 등을 방문, 외국인 환자들을 위해 준비하고 있는 다양한 시설들을 직접 견학했다. 


강경호 국제의료사업단장은 “글로벌 무대 활약을 위해서는 여러 파트너사들의 협력과 지원이 필요한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국제의료사업단 비전과 활동 방향을 함께 공유할 수 있었다”고 의미를 전했다.


그는 “국제의료사업단은 협력 파트너들과 함께 이화의료원 가치인 상생과 공감, 화합의 정신으로 최고 수준 자원들을 활용해 해외 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 16 2026 (2026 Ewha Global Partners Day) 21 . 


.


.


. .


, , , , . 


.


, . 

1년이 경과된 기사는 회원만 보실수 있습니다.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