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신경외과전문의에 양방향척추내시경수술 연수
강남베드로병원, 미시간주서 '자간나단 신경외과' 운영
2023.08.28 10:30 댓글쓰기



(좌측부터) 강남베드로병원 윤강준 대표원장, 미국 신경외과 전문의 자간나단 박사. 제공 강남베드로병
강남베드로병원(원장 윤강준)은 "최근 미국 신경외과 전문의 자간나단 박사에게 양방향척추내시경수술 및 인공디스크치환술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자간나단 박사(Dr. Jagannathan)는 미국 명문 의대 중 하나인 메릴랜드대학 의과대학에서 의학 학위를 받은 후 미시간주에서 ‘자간나단 신경외과’를 운영 중인 신경외과 전문의다.


척추수술 및 신경외과 분야에서 다양한 논문과 저서를 출간해 왔으며, 최근 아워 디트로이트 매거진 ‘Top Docs’와 베커스 스파인 ‘Spine surgeon to know’로 선정되기도 했다.


윤강준 원장은 양방향척추내시경수술을 진행하며, 자간나단 박사에게 높이 확장형 케이지를 중심으로 한 척추수술 최신 기법을 전수했다. 


강남베드로병원은 지난 2003년 국내 인공디스크 국제 전문의 수련기관으로 지정됐으며, 2006년에는 내시경 시술 국제 전문의 수련기관으로 지정되는 등 관련 분야에서 독보적인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국제 척추전문의 교육센터를 개소하고 전 세계 의료진에게 술기를 전파, 호응을 얻고 있다. 


윤강준 원장은 “척추치료 핵심 술기 및 노하우를 전 세계 전문의료진과 함께 나누고 교류하며 의료계 발전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 차별화된 위상과 경쟁력을 확보하는 동시에 척추 치료부분 성장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 2
답변 글쓰기
0 / 2000
  • 박병옥 08.29 03:19
    시술하였는데 아픈원인?
  • 박병옥 08.28 23:14
    시술을 받았는데 계속아프고 잘걸지를 못합니댜

    허리 엉덩이다리가 마비가 오면서아픔니다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