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병원, 몽골 종합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2023.07.02 16:14 댓글쓰기


아인의료재단(이사장 오익환) 아인병원은 최근 몽골 여성 특화 종합병원인 아세(ASE) 병원과 상생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본원은 최근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와 함께 한 몽골 현지 의료관광 단독 설명회에 참석해 아세병원과 협약을 맺었다. 


협약식에는 강병훈 국제협력팀장과 아세병원 알탄투야 다바 병원장과 슈가르마 엥흐타비안 부인과 과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의료 협력으로 아인병원과 아세병원은 의료진 연수, 원격진료 등을 실시하고 환자 회송을 통한 적극 교류 협력하기로 했다.


몽골 아세병원은 2004년 울란바토르에 개원해 몽골 정부 의료기관 인증을 4회 연속 획득한 명성 있는 산부인과 전문 종합병원으로, 올해 20주년을 맞이했다. 


아인병원 역시 지난 3월 종합병원으로 확장·이전하며 내과, 외과, 신경외과, 재활의학과, 치과, 피부과, 소아청소년과 등을 갖춘 만큼 향후 상생 발전이 기대된다.


강병훈 국제협력팀장은 “몽골환자들은 우리나라 난임, 부인과 수술을 매우 높게 평가한다”며 “이번 의료 협력을 계기로 몽골과 지속적인 의료 상생을 위해 교류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인병원은 몽골 호텔, 리조트 대형건설사 바얀카어칸(Bayankhairkhan Trade LLC)과도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관련기사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