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2차 공개 매수…자진상폐 추진
덴티스트리인베, 주당 매수가격 19만원…다음 달 11일까지 진행 2023-03-22 13:30
오스템임플란트 최대주주로 올라선 덴티스트리인베스트먼트가 추가 공개매수로 자발적 상장폐지에 돌입한다. 오늘(22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하는 2차 공개매수를 통해 지분 90% 이상을 확보해 상장폐지를 추진한다는 계획이다.오스템임플란트는 이날 잔여 주식 165만4916주에 대한 2차 공개매수를 진행한다고 공시했다. 발행주식 중 오스템임플란트가 보유한 자기주식(93만9469주), 덴티스트리인베스트먼트가 보유한 주식(1003만8385주), 최규옥 회장 및 특수관계자 보유분(294만3718주)를 제외한 나머지 지분 전체를 사들이는 게 목표다.이번 2차 공개매수 목적은 자발적 상장폐지 신청이다. 2차 공개매수 가격은 1차와 같은 주당 19만원이다. 잔여 주식을 모두 취득하고 나면 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