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8월03일tue
로그인 | 회원가입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민가수 남진, 유디치과 홍보대사 위촉
[ 2021년 06월 16일 15시 49분 ]

[데일리메디 한해진 기자] 유디치과가 최근 새로운 홍보대사로 가수 남진을 위촉했다.

유디치과는 "‘가슴 아프게’, ‘님과 함께’, ‘둥지’ 등 수많은 대히트곡의 주인공 가수 남진씨를 전국 110여 개 유디치과를 대표하는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6일 밝혔다.
 
‘한국의 엘비스프레슬리’, ‘영원한 젊은 오빠’ 등 수많은 수식어를 갖고 있는 가수 남진은 최근 ‘SBS 트롯신이 떳다’, ‘MBN 소문난 님과 함께 등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오는 7월 24일, 데뷔 56주년 단독콘서트를 통해 감미로운 목소리와 세련된 무대 매너로 팬들에게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젊은 오빠’에서 이제는 ‘건치 오빠’로 변신해 유디치과 홍보대사가 된 남진씨는 “모든 국민이 부담 없이 치과치료를 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유디치과와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 매우 기쁘다”며 “팬들과 내 노래를 사랑해 주는 국민들의 치아건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위촉식에 참석한 고광욱 유디치과의원 원장은 “건강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56년간 꾸준히 국민가수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남진 씨를 홍보대사로 모시게 돼 뜻깊다”고 말하며 “앞으로 남진 홍보대사와 함께 국민의 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hjhan@dailymedi.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