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성심병원, 내달 5일 혈액종양내과 개원의 연수강좌
2019.08.23 15:08 댓글쓰기
[데일리메디 박정연 기자]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원장 이성호) 혈액종양내과와 감염내과는 오는 9월5일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본관 4층 화상회의실에서 개원의 연수강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수강좌에서는 혈액종양내과와 감염내과 분야의 최신지견에 대한 다양한 강의가 열린다.

강의는 ▲김병수 혈액종양내과 교수의 '림프계 혈액암에서의 최신지견', '골수계 혈액암에서의 최신지견', '항암치료의 최신지견 - 면역치료제 근황' ▲우흥정 감염내과 교수의 '여행 감염학' ▲정은주 감염내과 교수의 '신종 전염병 관리' ▲정주영 혈액종양내과 교수의 '항암치료의 최신지견 - 비면역 표적치료제 근황'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정주영 교수는 “이번 연수강좌는 혈액종양내과 분야에서의 혈액암과 고형암에 대한 최근 정보와 함께 여행 감염질환과 신종 전염병 관리에 대한 감염내과적 최신지견을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 교수는 “점차 어려워지는 의료환경 속에서 1차 진료를 담당하고 있는 개원의들이 필요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대상은 협력병원 및 인근지역 개원의 40여명이다. 사전등록은 9월 3일까지 홈페이지 또는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