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 라오스 뷰티시장 진출
2025.07.07 16:03 댓글쓰기


아이디병원(대표원장 박상훈)이 라오스 시장에 진출한다. 이를 계기로 글로벌 네트워크 사업 확대에 본격 나선다는 방침이다.


아이디병원은 지난 2018년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베트남, 태국, 일본 등에 네트워크 피부과 및 성형외과를 진출시키며 아시아 뷰티 센터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해왔다.


병원에 따르면 이번 라오스 비엔티안 신규 지점 런칭은 K-뷰티 열풍과 함께 아이디병원의 높은 브랜드 신뢰도와 안정성, 의료진 실력이 현지 시장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데 기인한다.


아이디병원만의 21년 미용성형 전문성과 다국적 지점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높은 수준의 글로벌 의료 서비스를 제공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박상훈 원장은 “라오스는 태국, 베트남, 캄보디아, 미얀마, 중국 등과 육로로 연결되는 거점 지역으로서 해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신흥 시장”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라오스 진출을 계기로 현지 파트너사와 적극 협력해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디병원은 지난 2023년부터 국내 네트워크 피부과 사업을 기반으로 아시아 전역에 공격적인 해외 진출을 이어가고 있다. 


향후 호주와 미국 등으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할 계획이며, 관심 있는 파트너를 위해 본사 홈페이지에서 해외 네트워크 창업 및 운영 관련 절차를 안내 중이다.


( ) . .


2018 , , .


K- , .


21 .


, , , , .


K- .


, 2023 . 


, .

1년이 경과된 기사는 회원만 보실수 있습니다.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