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영 병원장, 이달말 임기 종료…신임 기획조정실장 김두섭 진료부장
새 병원 건립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의 어영 병원장 임기가 이번 2월말로 종료돼 차기 병원장을 포함한 새 집행부 인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강원 지역 중증진료 중추로서 새 병원 공사에 이어 지정면 기업도시 제2 병원 건립 등 굵직한 현안을 이끌어야 하는 중차대한 시점인 만큼 신임 원장에 대한 기대감도 상당한 분위기다.데일리메디 취재 결과, 지난 2024년 3월 취임한 어영 병원장(진단검사의학과)은 오는 28일 2년의 임기를 마치고 지휘봉을 내려 놓는 것으로 전해졌다.신임 병원장으로는 現 기획조정실장을 …
2026-02-24 10:45: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