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이 신임 R&D본부장(사장)에 박재홍 박사를 임명했다.신임 박재홍 사장은 4월 1일부로 신약 연구 개발을 비롯한 일동제약의 R&D 분야 전반을 총괄하게 된다.박 사장은 1969년생으로, 연세대학교에서 생명공학 학사 및 석사 과정을 마친 후 미국 보스턴대학교 의과대학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하버드대학교 의과대학 등에서 연구원 생활을 거쳤다.이후 얀센, 다케다제약, 베링거인겔하임 등 글로벌 제약 기업에서 신약 임상 개발 및 상용화와 관련한 다양한 경험을 쌓았으며, 2022년부터는 동아ST에 합류해 최고과학책임자…
2026-04-01 13:22: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