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3분기까지 1517억·2335억 투자···GC녹십자·한미약품·유한양행 順
대웅제약 오송 공장과 셀트리온 송도 본사.대웅제약과 셀트리온이 국내 제약 및 바이오 업체들 가운데 3분기 연구개발(R&D)에 최다 금액을 투자한 것으로 나타났다.18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국내 상위 제약사 중 가장 많은 R&D 비용을 쓴 업체는 대웅제약(대표 전승호), 매출 상위 바이오 업체 중에서는 셀트리온(대표 기우성)으로 나타났다.대웅제약은 국내 제약사들 가운데 R&D 비용으로 제일 많은 1517억원을 투자했다. 작년 3분기 누적 투자 금액 1445억원 대비 70억원 가량 늘…
2023-11-20 05:49: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