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미영 울산엘리야병원 행정원장이 최근'제53회 보건의 날' 기념 행사에서 시정 발전과 시민보건 향상, 건강증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울산광역시장 표창을 받았다.임미영 행정원장은 환자 중심 의료서비스 개선을 위해 지역주민들을 위한 정기적인 의료강좌 및 재활강좌를 운영하며, 지역사회 건강 의식을 향상시키고 올바른 의학 정보를 제공하는데 노력했다.또 다양한 기관 및 단체와 협약을 체결해 지역 보건 사업에 적극 참여하며, 실질적인 복지 향상에도 기여했다.
2025-04-29 07:45: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