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차 정기대의원총회, 강대식 이사장-나상연·변성윤 감사 선출
대한의사협회 의료배상공제조합을 이끌 새 의장으로 양동호 후보[사진]가선출됐다. 강대식 상근부회장이 새 이사장,감사는 나상연·변성윤 대의원이 뽑혔다.의협 의료배상공제조합은 지난 26일 의협회관에서 ‘제12차 정기대의원총회’를 개최하고 임원 선거를 마쳤다. 의료배상공제조합은 공제금 지급과 관련해 직원의 업무상 배임 및 횡령 고발 사건이 생기며 내홍을 겪은 바 있다.양동호 신임 의장은 "18년간 의사회 일을 하면서 제일 중요한 것이 사람의 마음이라고 생각한다"며 "소통과 화합을 제일 중요시하고 서로 생각은…
2024-05-27 12:14: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