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노조 "의사·정부는 전향적 대화 나서라" 촉구
전국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이 "6월 내 진료 정상화가 이뤄지지 않으면 의사단체와 정부를 대상으로 투쟁을 전개하겠다"고 선포했다.보건의료노조는 21일 "이달 내 의정갈등 해소 및 진료 정상화를 위해 정부와 의사단체는 전향적인 대화에 나서라"고 촉구했다.보건노조는 오는 27일 전국 200여개 의료기관 지부장-전임간부 연석해외를 개최하고 의사·정부 대상 투쟁, 필수·지역·공공의료를 살리기 위한 의료개혁투쟁을 논의할 예정이다.아울러 기약 없이 장기화되고 있는 의정 갈등의 출구 전략은 '의사들이 의대…
2024-06-21 12:32: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