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병원홍보협회는 12월17일 서울 중구 LW컨벤션센터에서 ‘2025년 제3차 세미나 및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회장으로 우승민 인하대병원 커뮤니케이션팀장을 선임했다.또 차기 부회장으로는 이성만 연세대의료원 홍보팀장, 감사로 박성백 강북삼성병원 커뮤니케이션팀장과 심재용 연세대학교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공공의료대외협력팀장이 선임됐다.한 해 동안 국내 병원 홍보 분야 저변 확대에 기여한 사람에게 주어지는 ‘올해의 홍보인상’은 김대희 고려대학교의료원 커뮤니케이션팀장이 수상 영예를 안았다.그동안 협회 발전에 기여한 사람에게 수여하는 ‘공로상…
2025-12-19 06:56: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