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 진료체계 구축···당뇨발 등 다학제적 접근 필요 질환 협진
부천세종병원(병원장 이명묵)은 최근 예손병원(병원장 김진호)과 ‘부천권 중증 응급환자 진료 협력 체계 구축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협약은 양 병원이 원스톱 진료체계를 구축해 중증 응급환자의 치료 골든타임을 확보하는 등 효율적이고 최적의 진료를 제공하는 게 골자다.특히 당뇨발 등 다학제적 접근이 필요한 질환에 대해 상호보완적 협진을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양 병원은 협약과 함께 당뇨발 집담회를 개최하고 그동안 협력 진료한 환자 사례와 임상 경험 및 노하우를 공유했다.집담회에서는 공동의 진료 방향성과 연속성을 구체화하고…
2025-03-26 10:43: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