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의사협회-한국의사수필가협회, 수상작 선정
올해 14회째인 '한국의학도수필공모전' 대상은 이화의대 4학년 김민영 학생이 수상했다. 대한의사협회(회장 임현택)가 주최하고 한국의사수필가협회(회장 유형준)가 주관하는 제14회 수필심포지엄 및 시상식이 오는 9월 28일 국립중앙의료원 연구동 9층 대강당에서 열린다. 이날 시상식에서 영예의 대상 수상자로 선정된 김민영 학생을 비롯해 9명에게 상장과 장학금을 수여할 예정이다.올해로 14회째인 ‘한국의학도수필공모전’은 의료계 미래를 이끌어갈 예비 의사인 의학도들 인성과 인문학적 소양을 기르고, 수필을 통해 치유와 소통을 이끌어내자는…
2024-09-24 10:15: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