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베드로병원, 최첨단 혈액투석기 도입
니프로(NIPRO) 고유량 혈액투석기 'NCU-18' 19대
2026.01.28 09:03 댓글쓰기



강남베드로병원(대표원장 윤강준)은 인공신장실에 니프로(NIPRO) 고유량 혈액투석기 ‘NCU-18’ 19대를 도입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한 니프로(NIPRO) ‘NCU-18’은 환자 개인별 상태에 맞춘 다양한 필터 활용 등 더욱 정밀한 치료가 가능한 고효율 혈액투석 시스템이다.


필터 종류에 따라 일반적 투석으로는 제거가 어려운 중분자 이상 요독 물질까지 효율적으로 제거하는 기능을 갖췄다.


이를 통해 투석 환자 주요 사망 원인인 심혈관계 합병증을 예방하는 동시에 가려움증과 골다공증 등 장기 합병증 관리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강남베드로병원은 지난 2021년부터 인공신장실을 운영하며 고품질 혈액 투석 치료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


이를 위해 신장내과 전문의, 전문간호사, 감염 전담 인력 등 투석 전문의료진을 별도 배치하고 최적의 투석 치료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강남베드로병원 윤강준 대표원장은 “이번 신규 장비 도입을 통해 더욱 안전한 투석 치료 환경을 구축하고 환자들이 안심하고 치료받을 수 있는 인프라 및 관리체계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환자 안전과 치료 성과를 최우선으로 인공신장실을 운영하며, 우수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 ) (NIPRO) NCU-18 19 28 .


(NIPRO) NCU-18 .


.


.


2021 .


, , .


.


, .

1년이 경과된 기사는 회원만 보실수 있습니다.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