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톤사이언티픽, '무료급식' 봉사활동 진행
2025.12.08 09:06 댓글쓰기



보스톤사이언티픽이 지난 5일 서울 동대문구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무료 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에는 임직원들이 식사 준비부터 배식, 설거지까지 전 과정에 함께하며 약 400명의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직접 전달했다.


정애리 보스톤사이언티픽 한국 총괄 대표는 “보스톤사이언티픽이 지향하는 돌봄의 가치는 가족과 의료진, 환자를 넘어 지역 사회와 우리 이웃들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고 말했다.


보스톤사이언티픽은 글로벌 차원에서 임직원이 직접 활동을 기획하고 참여하는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장려하고 있다. 올해 한국에서는 총 1800 시간 이상의 봉사활동 시간을 기록했다.


올 한해 동안 ▲산불 피해 지역 긴급 구호 기금 지원 ▲자선 달리기 통한 아동 의료비 후원 ▲스템(STEM, 과학·기술·공학·수학)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해왔다.


지난 5월에는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의 빠른 복구를 돕기 위해 임직원 기부금에 회사가 동일 금액을 더하는 '매칭 기부 프로그램'을 통해 약 580만원을 긴급 모금해 초록우산에 전달했다.


6월에는 자선 달리기 프로그램 ‘버추얼 디스턴스 챌린지’를 통해 임직원들이 달린 거리에 비례해 적립된 940만원을 전달했다. 해당 기금은 도움이 필요한 국내 아동의 의료비 지원에 사용됐다.


9월에는 스템(STEM, 과학·기술·공학·수학) 교육 활성화를 위한 글로벌 ‘스템템버(STEMtember)’ 캠페인의 일환으로 임직원 자녀를 대상으로 한 스템 교육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정애리 대표는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지역사회에 직접 참여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5 .


, 400 .


, .


. 1800 .


(STEM, ) .


5 ' ' 580 .


6 940 . .


9 (STEM, ) (STEMtember) .


.

1년이 경과된 기사는 회원만 보실수 있습니다.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