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뷰플, 방역체계 고도화…1인 진료실 전환
2021.07.20 11:09 댓글쓰기

[
데일리메디 박대진 기자] 아이디뷰플이 1인 진료실 체제 전환 및 방역체계 고도화를 통해 프리미엄 뷰티클리닉정의 확립에 나선다.

 

아이디뷰플은 코로나19의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조치와 함께 사생활 보호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치료공간을 1인 진료실 체제로 전환했다.

 

합리적 시술비용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에 집중하자는 아이디병원의 전략을 계승한 조치다.

 

1인 진료실은 불특정 다수 고객과의 접촉을 차단하고 동선이 겹치지 않아 코로나19 감염 위험도 최소화 한다.

 

담당의가 1명의 고객에게만 집중할 수 있어 다수의 고객을 한 공간에서 시술하는 대중화된 뷰티클리닉과 비교해 의료 서비스 만족도 역시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1인 진료실에서는 의료진과 고객만 입실하는 구조다. 집도의 및 간호사가 1명의 고객에게만 집중 치료해 보다 맞춤형 시술을 기대할 수 있다.

 

아이디뷰플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멸균 시스템도 강화했다. 상담실 및 1인 진료실은 환자와 의료진이 퇴실하면 즉각적인 소독 잡업을 진행한다.

 

소독용 티슈, 분무 소독(알콜, 살균소독수) 등 포괄적인 작업이 이뤄지며, 전문업체를 통한 방역도 동반된다.

 

아이디뷰플은 프리미엄 시술 대중화를 위해 아이디병원이 지역 거점으로 진출한 네트워크 사업 부문이다. 접근성을 넓히기 위해 강남, 신사, 노원 등에 위치해 있다.

 

피부과 프리미엄 시술인 울쎄라, 인모드, 올리지오 등 레이저 장비는 물론 다수의 스킨부스터도 보유하고 있다. 시술가격은 합리적 수준으로 구성, 경쟁력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이디뷰플 관계자는 "1인 진료실 체제 전환은 진료 만족도 및 프라이빗 체제, 방역 시스템 등을 고도화해 프리미엄 뷰티클리닉의 정의를 확립하고자 진행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고가 시술에 대한 문턱은 낮추고 의료 서비스에 대한 질은 높인 공간으로 진화해 나갈 수 있도록 집중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