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웰라쥬 리얼 시카 카밍 2종 출시
고순도 95% 마데카소사이드 함유 강력한 진정 효과
2021.07.20 10:28 댓글쓰기
[데일리메디 임수민 기자]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고순도 시카 성분을 담아 민감 피부에 강력한 진정 케어를 선사하는 ‘리얼 시카 카밍’ 2종을 출시했다.  
 
웰라쥬의 리얼 시카 카밍 라인은 순도 95%의 깨끗한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한 진정 스킨케어 라인으로 ‘리얼 시카 카밍 95 크림’과 ‘리얼 시카 카밍 빅 엠보 토너패드’ 2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휴젤이 새롭게 출시된 리얼 시카 카밍 라인은 고순도 성분을 함유했다. 주원료인 마데카소사이드는 2회 까다로운 정제 과정을 통해 불순물을 걸러낸 95% 고순도 성분으로 붉은기 진정 및 뛰어난 흡수력을 지녔다. 
 
리얼 시카 카밍 95 크림은 순도 95% 마데카소사이드와 락토바실러스발효물을 결합해 탄생한 특허성분 ‘시카트릭스 바이옴(Cicatrix Biome™)’을 함유해서 강력한 진정 효과는 물론 연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크림 사용 후 일시적 붉은기가 24.60% 감소하는 것이 확인됐으며, 피부수분 손실량 역시 64.38% 감소, 손상 피부 장벽의 개선 효과도 함께 입증했다.
 
리얼 시카 카밍 빅 엠보 토너패드는 PHA와 LHA가 결합된 4세대 필링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저자극 필링 효과와 함께 피부 수분 공급 및 모공 타이트닝, 피부결 개선까지 모두 가능하다. 여기에 친환경까지 생각해 비건 인증을 받은 생분해 원단을 사용했다.
 
휴젤 웰라쥬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리얼 시카 카밍 라인 2종 역시 웰라쥬가 추구하는 ‘고순도’ 성분과 ‘고기능’ 효과를 담기 위해 노력한 신제품”이라면서 “특히 인기 아이돌 형원과의 뜻깊은 콜라보를 진행하게 돼 기쁘고 보다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아 매우 기대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