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8월05일thu
로그인 | 회원가입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삼일제약, 어린이 소화제 ‘엄마손시럽’ 재출시
아동 상비약 제품 라인업 강화
[ 2021년 06월 14일 14시 47분 ]
[데일리메디 양보혜 기자] 삼일제약(대표 허승범)이 어린이소화제 ‘엄마손시럽’을 재출시, 어린이 상비약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엄마손시럽은 2015년도에 원료 수급 문제로 생산을 중단했으나, 제품 사용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 재출시를 결정하게 됐다.
 
‘엄마손시럽’은 어린이 위장에 알맞은 생약 성분을 배합해 소화불량, 식욕부진, 복통, 설사, 구토, 식체 등 소화기 질환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소화기능을 근본적으로 강화시키는 소화정장제이다.

황련, 황백, 황금, 용담, 감초, 아선약, 육계, 인삼으로 총 8개의 생약성분이 적절하게 배합돼 체질에 관계없이 만 1세 유아부터 복용이 가능하다.

또한 엄마손시럽은 동의보감을 기초로 만들어져 40여 년이 넘도록 꾸준히 사랑 받아온 성분 배합으로 구성됐다.
 
특히 엄마손시럽은 100ml 용량의 병 포장으로 기타 파우치 제품 대비 보관 편의성이 높으며, 함께 제공되는 계량 컵으로 연령별 복용량에 맞춰 먹기에도 용이하다.

엄마손시럽 패키지는 편안한 미소를 띤 코알라 캐릭터를 삽입해 어린이들이 친숙하게 느끼고, 호감을 가질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삼일제약 관계자는 “지난 30여 년간 어린이 해열진통소염제로 사랑받아 온 ‘어린이부루펜시럽’과 같이 ‘엄마손시럽’도 아이들의 배앓이를 달래는 가정 내 필수 상비약으로 나란히 자리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엄마손시럽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bohe@dailymedi.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