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8월03일tue
로그인 | 회원가입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다케다제약 창립 240주년·한국다케다제약 설립 10주년
"새로운 도약 이제부터 시작이고 환자 치료 접근성 확대"
[ 2021년 06월 14일 10시 15분 ]
[데일리메디 신지호 기자] 한국다케다제약(대표 문희석)은 최근 다케다제약 본사 창립 240주년 및 한국다케다제약 10주년을 맞아 그간의 발자취와 향후 방향성 및 기업철학과 가치를 조명하는 임직원 대상 온라인 행사를 진행했다.
 
240주년 기념 슬로건인 ‘Timeless Transformation(시대를 초월한 변화)’을 내세운 이번 행사에서는 미래 5년의 파이프라인을 소개하며 혁신적인 의약품 공급을 위한 포부를 제시했다.
 
또한 국내에서 효율적인 근무 방식 및 환경을 조성코자 진행 중인 활동을 소개하며 ‘인류를 위한 보다 건강한 삶, 전 세계를 위한 더 나은 미래’ 달성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이어 한국다케다제약은 다케다제약 창립 240주년과 더불어 국내 출범 10주년을 맞아 전 임직원과 함께 기념 슬로건을 바탕으로 ‘다케다 가치와 기업철학이 담긴 보물을 찾아라’ 행사를 진행했다.
 
다케다제약의 핵심 4대 가치인 성실, 공정, 정직, 불굴과 의사결정 우선순위인 환자-신뢰-명성-사업(PTRB)을 함께 찾으며 '환자중심주의' 의미를 다시한번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다케다제약 문희석 대표이사는 “회사가 매년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었던 원동력은 환자중심주의의 중요성을 새기고 환자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임직원 모두가 한 마음으로 노력해온 결과”라며 “올해는 한국다케다제약의 변곡점이 될 한 해로 혁신적인 치료제 개발에 앞장서 환자 치료 접근성이 확대될 수 있는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jh@dailymedi.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