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1월20일wed
로그인 | 회원가입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심평원, 2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 기관 선정
[ 2020년 12월 03일 19시 05분 ]
[데일리메디 한해진 기자]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선민)은 최근 ‘제2회 2020년 지역사회공헌 인정의 날’ 행사에서 지역사회공헌 인정패를 수여받았다고 밝혔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 주관해, 비영리단체와 파트너쉽을 맺고 꾸준한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 기관을 지역사회가 인정해 주는 제도다.

심평원은 강원 혁신도시 공공기관 중 유일하게 2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선정됐다.

심평원은 스마트팜을 활용해 지역 노숙인 자립기반 마련을 지원하는 도시농부 아카데미하우스, 저출산 문제 해결을 위해 저소득계층 가정에 매월 분유를 지원해주는 아가사랑 분유뱅크를 비롯해 1사1촌마을과 매년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19 지역사회 감염예방물품 지원, 코로나블루 극복을 위한 후원과 더불어 학교급식 꾸러미 구매캠페인, 전통시장 장보기 캠페인 등 지역사회와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노력해 왔다.

올해는 본원과 광주지원의 2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 선정에 더해 부산·대구·대전·의정부·전주지원이 최초로 지역사회공헌을 인정을 받기도 했다.

박인기 기획조정실장은 “심평원은 앞으로도 10개 지원과 협력해서 전국 단위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hjhan@dailymedi.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