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에이지, 구독형 헬스케어 서비스 확대
2020.10.04 15:17 댓글쓰기

[
데일리메디 박대진 기자] 헬스케어 데이터분석 전문기업 메디에이지는 최근 아이큐어 및 한국구독경제서비스와 맞춤형 건강기능식 사업 확대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한국구독경제서비스는 내달 대한민국 선택적 복지전문 회사인 이지웰 복지몰에 2000개 기업 및 공공기관 임직원들에게 새로운 개념에 정기 구독서비스를 런칭한다.
 
이 서비스는 초기 120개 이상의 구독서비스 업체가 참여하고 그 중 메디에이지는 이지웰 회원사 임직원 대상으로 프롬에이지뉴트리에이지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메디에이지의 개인 맞춤형 영양관리 분석 리포트를 기반으로 한 건강기능식 추천이 되면 바이오제약사인 아이큐어를 통해 회원들에게 맞춤형 건기식을 공급한다.
 
프롬에이지는 위험도 분석 솔루션으로, 대사증후군 나이, 주요 질병 위험도, 암 위험도 및 사망 위험도를 자신의 동일 연령과 성별을 가진 건강인 대비 상대 위험도로 알려준다.
 
또한 위험도를 낮추기 위한 가이드 제시를 통해 지속적인 맞춤형 건강관리를 받을 수 있다.
 
뉴트리에이지는 건강검진 결과와 설문을 통해 현재의 영양상태를 평가해 생체나이 종합분석 및 건강기능 분석, 영양 섭취 가이드를 제공하는 개인 맞춤형 영양관리 분석 솔루션이다.
 
메디에이지와 아이큐어, 한국구독경제서비스는 개인 맞춤 헬스케어 구독형 서비스 협업을 시작으로, 플랫폼 확장 및 신규 공동사업을 함께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