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에이지-메디프레소, ‘맞춤형 솔루션’ 구축 협약
2020.06.03 14:36 댓글쓰기

[
데일리메디 박대진 기자] 메디에이지(대표 김강형)는 최근 메디프레소(대표 김하섭)과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헬스케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작하기 위해 마련됐다.
 
메디프레소는 전문 티소믈리에와 한방 전문가가 합심해 몸에 좋은 차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캡슐 티 브랜드로, 57개의 티캡슐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향후 메디에이지 연구소와의 협업을 통해 개인 건강상태에 따라 질병 위험도를 관리하기 위한 한방 차 솔루션으로써 서비스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메디에이지 연구소는 개인맞춤 한방 차 솔루션 개발뿐만 아니라 개인 건강상태에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하는 솔루션까지 서비스 영역 확대를 예고하고 있다.
 
메디에이지는 400여 개의 국내외 검진기관에 헬스 빅데이터와 분석엔진 플랫폼을 기반으로 맞춤형 건강지표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헬스케어 데이터 분석 전문기업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건강지표를 기반으로 생활 속에서의 건강관리를 위한 한방 차 산업에까지 서비스 제공 범위를 넓혀 나갈 예정이다.
 
메디에이지 김강형 대표는 향후 공동 마케팅 활동 및 소비자들의 생체나이 등을 분석해 맞춤형 차를 추천해주는 IT솔루션을 공동 개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