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건강 신제품 ‘루테인지아잔틴 플러스’ 출시
안국건강
2020.03.31 11:35 댓글쓰기

[데일리메디 양보혜 기자] 눈 건강 1위 기업 안국건강이 현대인의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루테인지아잔틴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루테인지아잔틴 플러스'는 루테인지아잔틴을 주원료로 비타민C, 비타민E, 아연, 구리 등 기능성 원료를 추가한 제품이다. 눈 건강 뿐 아니라 항산화, 면역기능 등 세가지 효과를 한 제품에 담아냈다.

 

루테인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여 눈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눈 망막의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황반 구성물질로 강한 빛 등 유해 요인들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정상적 기능을 가능케 하는 물질이다.

지아잔틴은 황반 중심부에 집중돼 있으며, 주원료 루테인지아잔틴은 식약처 복합 기능성 원료로 신체 내부에서 생성되지 않아 필수적으로 섭취해야 한다.

 

안국건강 ‘루테인지아잔틴 플러스’에는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루테인과 지아잔틴이 함유돼 있으며,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시켜줘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식약처가 인정한 제품이다.
 

이외에도 비타민 C, 비타민 E, 구리 등 기능성 원료가 함유돼 있어 세포를 보호해줌과 동시에 항산화에 효과적이며, 아연을 통해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도움을 준다.

 

또 안국건강이 엄선한 둥글레, 구기자 등 식물혼합추출물 분말과 베리 혼합물 등이 들어 있으며 합성향료, 이산화티타늄, 젤라틴이 포함안된 식물성 캡슐 제품으로 1일 1회 물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현대인의 경우 스마트폰 등 위해 요소에 많이 노출돼 있어 건강한 눈관리를 위해 체내 합성이 안되는 루테인지아잔틴을 외부로부터 보충해야 한다”며 “루테인지아잔틴 플러스에는 이 외에도 비타민C, 아연 등 꼭 현대인에 꼭 필요한 성분을 담아내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