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12월09일mon
로그인 | 회원가입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나인테일즈, 이달 21일 롯데홈쇼핑 생방송
'링클파워세럼' 가을맞이 특집 이벤트
[ 2019년 11월 20일 15시 37분 ]

[데일리메디 임수민 기자] 나인테일즈(9taails) 링클파워세럼이 오는 11월21일 롯데홈쇼핑에서 가을맞이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은 파리 홈쇼핑서비스 1위인 M6 부티크(채널 6번) 방송에 국내 최초로 한국 미용제품을 론칭하며, 연속 매진을 이어가고 있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현재 미국과 일본, 영국, 프랑스, 스위스, 스페인 등에서 특허를 받았으며 ‘2019 중국 광저우 뷰티박람회’와 베트남 뷰티박람회에 소개된 후 인기를 끌면서 일본과 중국, 유럽 등에 수출되고 있다.
 

최근 들어 4050 여성들의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맑고 투명한 피부와 주름을 개선할 수 있는 피부 관리를 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그렇다 보니 주름 개선과 예방 기능이 있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인 링클파워세럼과 마스크 팩이 인기를 끌고 있다.
 

나인테일즈는 지난 2018년 주문금액, 재구매율, 방송횟수, 상품평수 1위로 공영쇼핑과 신세계TV쇼핑에서 기초세트 영광의 4관왕으로 등극하며 국내의 대표적인 링클파워세럼 시장에서 주목 받았다.
 

나인테일즈 관계자는 “최근 진행된 2019 상하이 국제박람회와 러시아 국제 미용 박람회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수출계약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홈쇼핑 시장에서도 뷰티 관련 1위 기업으로서 최고 품질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min0426@dailymedi.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나인테일즈, 프랑스·벨기에 독점판매 계약 체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