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저주파 자극기 ‘레쥬 스포츠 3종’ 출시
(주)엠아이텍
2017.04.27 17:33 댓글쓰기

스텐트 전문의료기기 제조업체인 ㈜엠아이텍이 2015년 3월 개발, 출시한 휴대용 저주파 자극기 ‘레쥬’의 히트에 이어 또 하나의 혁신적 제품인 ‘레쥬 스포츠 3종’을 선보였다.
 

레쥬 스포츠는 피부를 통과한 전기펄스가 겔전극을 통해 신경과 근육에 전달되면서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고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레쥬 기능에 더해 보호대를 활용해 무릎, 팔꿈치, 허리 등의 통증부위를 집중적이고 효율적으로 지지하고 보호하는 기능을 추가해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받은 제품이다.
 

무릎, 팔꿈치, 허리부위를 치료하는 총 3종 세트로 구성됐으며 기능은 두드림, 주무름, 지압, 조합 등 총 4가지 자극 모드가 탑재됐다. 강도 조절은 15단계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조작이 가능하다.
 

엠아이텍 관계자는 "부상으로 심한 상처를 입었거나 거동이 불편함에도 통원치료를 해야 하는 노약자 등의 환자들은 번거로움 때문에 치료를 미루다 외려 작은 부상을 악화시키는 경우가 있다"며 "레쥬스포츠는 이 같은 어려움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환자 회복을 효율적으로 도울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엠아이텍은 레쥬스포츠의 원활한 유통을 위해 전국 유통망을 가진 로드홈쇼핑 운영사 ‘새롬트레이딩-주은물산’ 과 국내외 총판매 계약을 체결, 레쥬의 성공신화를 이어갈 전망이다.



관련기사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