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01월16일sun
로그인 | 회원가입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하플사이언스-인비트, 신제품 마케팅 컨설팅 계약
'HS-201' 성공적인 제품화·사업화 위한 협업 진행
[ 2021년 10월 19일 17시 44분 ]
[데일리메디 한해진 기자] 의약품·의료기기 마케팅 및 컨설팅 전문 기업 인비트(대표 유광윤)가 항노화 신약 개발기업 하플사이언스(대표 최학배, 김대경)와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은 하플사이언스에서 개발 중인 피부노화 개선제(HS-201)에 대한 성공적인 제품화 및 사업화를 위한 마케팅 컨설팅을 목적으로 체결됐다.

하플사이언스는 국내 최초의 항노화 신약개발 기업으로 피부노화 개선제, 골관절염 및 만성폐쇄성질환 치료제 등 다양한 항노화 분야 신약을 개발하고 있다.

특히 하플사이언스는 신약 개발 분야에서 미개척지로 여겨지던 퇴행성 질환에 대한 신약 개발 주도에 나서고 있으며, 노인성 질병을 극복할 수 있는 신약을 개발하는 혁신 기업으로 평가받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각자의 연구개발, 시장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하플사이언스의 주요 파이프라인 중 하나인 HS-201에 대한 대상 시장(피부 노화 치료제, 의료기기, 화장품)을 정의 및 분석하고 궁극적으로 최적의 목표제품 특성(Target Product Profile)을 도출해 나갈 예정이다. 
 
인비트(INVITT)는 ‘필수의료 자주화를 통한 국내 의료주권 향상’을 미션으로 의약품과 의료기기 영업/마케팅, 컨설팅, 해외수출 등 종합적인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비트 유광윤 대표는 “하플사이언스의 소중한 연구개발 성과를 시장에 성공적으로 상용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함과 동시에 인비트에서 추구하는 환자 접근성 및 국내 의료주권 향상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hjhan@dailymedi.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