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09월22일wed
로그인 | 회원가입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휴젤, ‘허그의 모험’ 사내 이벤트 진행
캐릭터 마케팅 앞서 서울사무소 임직원 대상
[ 2021년 06월 22일 09시 58분 ]
[데일리메디 신지호 기자]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주)(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이 지난 16일 휴젤 서울사무소에서 최근 론칭한 회사 캐릭터 3종 ‘허그(Hug), 알루(Alu), 렉스(Lax)’를 활용한 사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건강한 아름다움의 비밀을 찾아 떠나는 허그의 모험’을 테마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회사의 주력 제품인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Botulax)’와 HA필러 브랜드 ‘더채움(The CHAEUM)’, PDO실(리프팅실)에 대한 바른 콘텐츠를 확산시키고 신규 캐릭터 허그에 대한 내부 인지도를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사내 이벤트에서는 ‘O/X퀴즈’ 진행과 함께 ‘포토&메시지월’이 운영됐다.

휴젤 서울사무소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O/X 퀴즈는 보툴리눔 톡신과 HA필러, PDO실(리프팅실)에 대한 질문들로 꾸려져 휴젤 직원들의 열띤 참여가 이어졌다.
 
또 캐릭터와 임직원간 유대감 강화를 위해 마련한 포토&메시지월은 허그와 알루, 렉스 일러스트로 구성된 백월을 배경으로 임직원들의 기념 폴라로이드 촬영이 진행됐다.

허그 파트너 캐릭터인 알루와 렉스부터 물총, 물약, 머리빗까지 다양한 소품들도 마련돼 촬영의 재미를 더했다. 이외에도 선착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행사 당일 회사 곳곳에 숨겨진 허그 인형을 찾아 인증샷을 찍은 선착순 41명에게는 깜짝 선물도 주어졌다.
 
휴젤 관계자는 “보툴리눔 톡신, HA필러, 리프팅실에 대한 바르고 깊이 있는 정보 공유를 통해 직원들 역량을 강화시키고, 임직원들이 캐릭터를 휴젤의 중요한 문화콘텐츠로 인식하는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며 “사내 이벤트를 넘어 허그, 알루, 렉스 캐릭터 3종을 적극 활용해서 소비자들에게 보툴리눔 톡신과 HA필러, 그리고 PDO실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데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sjh@dailymedi.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