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11월01일sun
로그인 | 회원가입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독 "케토톱-키크니, 나만의 통증 공감 캠페인"
현재 42만 명 팔로워 보유 인기 인플루언서로 공동 진행
[ 2020년 09월 27일 17시 08분 ]

[데일리메디 양보혜 기자]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은 국내 1위 붙이는 근육통∙관절염 치료제 ‘케토톱(성분명 케토프로펜)’이 ‘키크니(keykney)’와 함께 ‘나만의 통증 공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키크니’는 일러스트레이터미네이터로 불리며, 인스타그램에 사연을 남기면 재미와 감동을 주는 한 컷의 그림을 그려주는 인플루언서다. 현재 42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나만의 통증’이란 밀린 미드(미국 드라마)를 정주행(쉬지 않고 끝까지 보기)하다 생긴 ‘정주행통’, 육아에 서투른 아버지의 삭신성인 ‘초보아빠통’, 몸짱을 만들기 위해 너무 의욕적으로 운동해서 생긴 ‘급성몸짱통’ 등 일상생활을 하며 생길 수 있는 통증을 말한다.

 

9월 14일부터 사연 모집을 시작했으며, 9월 24일 ‘키크니’의 ‘나만의 통증’ 그림 4장을 1차로 공개했다. 이후 2차(10월 8일), 3차(10월 22일)에 걸쳐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하며, 사연은 이벤트 기간 중 계속 받을 예정이다.
매 차수 3~4개의 선정된 사연이 ‘키크니’ 그림으로 그려지며, 이벤트 종료 후 ‘키크니’가 그린 나만의 통증 사연으로 제작한 2021년 달력 굿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3차 이벤트 종료 후에는 가장 공감하는 ‘나만의 통증’ 그림 선정 이벤트를 진행해 ‘키크니’의 ‘나만의 통증’ 그림이 새겨진 한정판 콜라보 굿즈를 증정한다.

 

한독 일반의약품 사업실 김미연 상무는 “’케토톱’은 1994년 출시 이후 붙이는 근육통∙관절염 시장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까지 국내 일반의약품 시장 전체 1위 브랜드로 등극하는 등 명실상부한 통증 전문약”이라며 “이번 ‘키크니’와의 콜라보인 ‘나만의 통증 공감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면서 폭넓은 연령층 대상으로 다양한 통증 치료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케토톱’은 국민 배우 고두심씨를 모델로 ‘붙이는 통증 전문가’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bohe@dailymedi.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