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10월30일fri
로그인 | 회원가입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라셀, ‘줄기세포 보관 서비스’ 홈쇼핑 출시
[ 2020년 07월 17일 10시 38분 ]

[
데일리메디 박대진 기자] 줄기세포 전문기업 미라셀(대표 신현순)이 홈쇼핑에 면역세포 줄기세포 추출 및 보관 서비스를 런칭해 관심을 모은다.
 
세포추출 및 보관 서비스란 질병 발생 시 치료를 위해 면역세포와 줄기세포를 보관하는 것을 말한다.
 
현재 여러 업체에서 세포보관 관련 분야에 참여하고 있지만 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를 찾아가는 것은 미라셀이 최초다.
 
미라셀은 국내 최초로 자가줄기세포 치료술을 신의료기술로 등재하고 보건복지부 고시를 받았으며, 그 외 6개의 자가줄기세포 치료술을 추가로 등재시킨 줄기세포 전문기업이다.
 
줄기세포는 지금까지 소수의 특혜처럼 사용돼 왔지만 미라셀의 서비스는 렌탈사와 협력해 부담 없는 가격(62000/60개월)으로 가입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현재와 미래의 건강지표를 알 수 있는 다양한 검사도 함께 무료로 지원한다.
 
미라셀은 미국 하버드 의과대학의 IDI 면역연구소가 개발한 세포추출 기술력을 도입해 하버드의 기술력으로 세포들의 정확한 밀도를 계산해 최적의 세포를 추출해 보관한다.
 
회사 관계자는 면역세포와 줄기세포는 물론 다량의 성장인자들과 줄기세포를 치료 부위로 이동시키는 신호물질 SDF-1α까지 추출, 보관한다고 말했다.
 
이 세포 보관 서비스 상품은 언제든지 필요할 때 국내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특히 배양과정을 거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배양 세포는 유전자 변형 위험성과 감염 가능성이 있어 안전성이 입증되지 않아 국내외에서 시술이 불가했지만 이 부분을 해소시켰다.
 
또한 고객 개개인 별로 셀카운트 테스트를 통해 얻어진 우수한 세포를 액체질소탱크에 20년간 동결 보관하고 이후 보관 기간 연장도 가능하다.
 
이 세포 보관 서비스 상품은 미라셀 바이오연구소에서 직접 보관하며 보관 중 변질, 파손, 분실 등에 대해 DB손해보험에 최대 2억원 보상이 가입돼 있다.
 
미라셀 신현순 대표는 질병 극복과 건강한 삶에 대한 사명감으로 가입·보관·사용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한 세포추출 및 보관 서비스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홈쇼핑방송은 올레TV ch.44, SK브로드밴드 ch.31, LG U+ ch.36, 스카이라이프 ch.30 등에서 만날 수 있다.
djpark@dailymedi.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