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12월01일tue
로그인 | 회원가입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라셀, ‘줄기세포 보관 서비스’ 홈쇼핑 출시
[ 2020년 07월 17일 10시 38분 ]

[
데일리메디 박대진 기자] 줄기세포 전문기업 미라셀(대표 신현순)이 홈쇼핑에 면역세포 줄기세포 추출 및 보관 서비스를 런칭해 관심을 모은다.
 
세포추출 및 보관 서비스란 질병 발생 시 치료를 위해 면역세포와 줄기세포를 보관하는 것을 말한다.
 
현재 여러 업체에서 세포보관 관련 분야에 참여하고 있지만 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를 찾아가는 것은 미라셀이 최초다.
 
미라셀은 국내 최초로 자가줄기세포 치료술을 신의료기술로 등재하고 보건복지부 고시를 받았으며, 그 외 6개의 자가줄기세포 치료술을 추가로 등재시킨 줄기세포 전문기업이다.
 
줄기세포는 지금까지 소수의 특혜처럼 사용돼 왔지만 미라셀의 서비스는 렌탈사와 협력해 부담 없는 가격(62000/60개월)으로 가입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현재와 미래의 건강지표를 알 수 있는 다양한 검사도 함께 무료로 지원한다.
 
미라셀은 미국 하버드 의과대학의 IDI 면역연구소가 개발한 세포추출 기술력을 도입해 하버드의 기술력으로 세포들의 정확한 밀도를 계산해 최적의 세포를 추출해 보관한다.
 
회사 관계자는 면역세포와 줄기세포는 물론 다량의 성장인자들과 줄기세포를 치료 부위로 이동시키는 신호물질 SDF-1α까지 추출, 보관한다고 말했다.
 
이 세포 보관 서비스 상품은 언제든지 필요할 때 국내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특히 배양과정을 거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배양 세포는 유전자 변형 위험성과 감염 가능성이 있어 안전성이 입증되지 않아 국내외에서 시술이 불가했지만 이 부분을 해소시켰다.
 
또한 고객 개개인 별로 셀카운트 테스트를 통해 얻어진 우수한 세포를 액체질소탱크에 20년간 동결 보관하고 이후 보관 기간 연장도 가능하다.
 
이 세포 보관 서비스 상품은 미라셀 바이오연구소에서 직접 보관하며 보관 중 변질, 파손, 분실 등에 대해 DB손해보험에 최대 2억원 보상이 가입돼 있다.
 
미라셀 신현순 대표는 질병 극복과 건강한 삶에 대한 사명감으로 가입·보관·사용까지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한 세포추출 및 보관 서비스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홈쇼핑방송은 올레TV ch.44, SK브로드밴드 ch.31, LG U+ ch.36, 스카이라이프 ch.30 등에서 만날 수 있다.
djpark@dailymedi.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정인경 교수(강동경희대병원 내분비대사내과), 아오내분비학회 학술상
전남대병원 진료처장 박창환·기획조정실장 윤경철·교육수련실장 주재균 교수 外
조성진 교수(순천향대서울병원 신경외과), 대한두개저학회 회장
대한두경부종양학회 차차기 회장에 김철호 교수(아주대병원 이비인후과)
박성파 경북대병원 교수, 대한신경과학회 ‘뉴로프런티어 학술상’
봉성경 고대구로병원 홍보팀 차장, 과학커뮤니케이터상
한국팜비오, 충주시 저소득 노인층 후원금 1500만원
김동준 춘천성심병원 소화기내과 교수, 대한간학회장 취임
천준 교수(고대안암병원 비뇨기과), 제13회 암 예방의 날 옥조근정훈장
김희찬 서울대병원 의공학과 교수, 대통령 표창
박기호 서울의대 안과학교실 교수, 아태녹내장학회 회장 취임
석경의료재단(시화 센트럴병원), 고대의료원 의학발전기금 6억1500만원 약정
대한흉부심장혈관외과학회 차기 이사장 김경환 교수(서울대병원)
박성욱 아산의료원장·박승일 서울아산병원장·남기호 홍천아산병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