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01월22일wed
로그인 | 회원가입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CMG제약, 건기식 브랜드 'CMG 건강연구소' 론칭
기억모아·THE(더) 쎈 등 신제품 4종 출시
[ 2020년 01월 16일 17시 18분 ]

[데일리메디 양보혜 기자] CMG제약(대표이사 이주형) 컨슈머헬스케어사업본부가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인 'CMG 건강연구소'를 최근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CMG 건강연구소'는 '우리 가족 건강관리를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목표로 만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성별, 연령별, 기능별 다양한 제품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CMG제약 컨슈머헬스케어사업본부는 이번 브랜드 론칭과 더불어 '기억모아 ', 'THE(더) 쎈', '수분채움', '오늘은,休(휴)' 등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기억모아'는 기억력 및 혈행 개선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실버케어 제품이다. 혈액 순환을 돕는 은행잎추출물 및 오메가-3를 비롯해 심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6, 비타민B12, 엽산 등이 성인 기준 1일 권장 최대치로 배합됐다.

 

'THE(더) 쎈'은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간 해독 작용을 하는 밀크씨슬 추출물, 지구력 증진을 돕는 옥타코사놀을 주성분으로 하는 남성 맞춤형 제품이다.

테스토스테론 분비를 촉진하는 아연, 항산화 성분인 셀렌, 페루의 자양강장제로 불리는 마카 추출분말 등이 추가로 함유돼 중년 남성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수분채움'은 여성 이너뷰티 제품으로 세라마이드, 감마리놀렌산,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E 등 피부 보습 및 과민반응 개선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성분들이 함유됐다. 

'오늘은,休(휴)'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긴장 완화를 돕는 L-테아닌 성분이 하루 최대 권장량인 250mg 함유됐으며 마그네슘, 비타민B6, 판토텐산 등 신경 및 근육기능 유지에 필요한 성분들도 다량 포함됐다.

 

CMG제약 컨슈머헬스케어사업본부 김영곤 사장은 “건강관리를 위한 진정한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유산균, 비타민C, 루테인 등 다양한 품목들로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기능성이 표기된 건강식품인 만큼 유통채널을 넓혀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우수한 성분 및 효능을 정확히 알리도록 하겠겠다"고 말했다. 

bohe@dailymedi.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우현구 교수(아주대 의대 생리학교실), 암 전문 국제학술지 카시노제네시스 편집위원
홍성빈 교수(인하대병원 내분비내과),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국립중앙의료원 공공보건의료인력 교육훈련심의위원, 감신·강철환·박훈기 교수 등 10명 위촉
식품의약품안전처 차장 양진영·의료기기안전국장 정용익 外
강릉시의사회, 대한의사협회 회관 신축기금 1000만원
김이수 교수(한림대성심병원 유방내분비암센터장), 대한민국의학한림원 정회원
신응진 대한수련병원협의회 회장(순천향대부천병원장)
한광협 제5대 한국보건의료연구원장 취임
한동근 교수(차의대 의생명과학과), 한국조직공학·재생의학회 회장 취임
박훈준 교수(서울성모병원 순환기내과), 생명의 신비상 생명과학분야 장려상
양동원 교수(서울성모병원 신경과), 인지중재치료학회 회장 취임
신임 한국당뇨협회장 김광원 교수(가천대길병원 내분비대사내과)
정영기 교수(아주대병원 정신건강의학과) 모친상
김진수 교수(보라매병원 혈액종양내과) 모친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