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06월03일wed
로그인 | 회원가입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동국제약,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 후원
마데카솔 클린상 9개팀 시상
[ 2019년 08월 22일 15시 57분 ]

[데일리메디 양보혜 기자]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은 경주시와 한국유소년축구연맹(KYFA)이 주최하는 ‘2019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축구대회’에 축구 꿈나무들을 위한 ‘마데카솔 클린상’을 후원하고, 9개팀을 시상했다고 22일 밝혔다.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는 전국 최대 규모의 유소년 축구대회로 대한민국 축구 꿈나무 육성의 메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122개교, 133개 클럽 총 762개 팀에서 1만여 명의 선수가 참가했다.

 

이번에 신설된 ‘마데카솔 클린상’은 공정하게 경기에 임하고, 상대편에 예의를 갖추는 스포츠맨십을 축구 꿈나무들에게 심어주자는 취지에서 제정됐다.

이런 취지에 맞춰 본선 토너먼트 진출팀 중 입상자를 제외하고, 옐로카드를 가장 적게 받은 9개 팀이 선정돼 트로피와 함께 스포츠용품을 부상으로 받았다.

 

또한 동국제약은 ‘2019 화랑대기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 참가 선수들과 ‘2019 경주 국제 유소년 축구대회’에 참가할 우리 유소년 축구 대표팀에게 마데카솔연고 등 구급용품 265세트를 후원하기도 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우수한 성적을 거둔 팀 외에도, 정정당당하게 최선을 다해 경기를 펼친 팀들에게 의미 있는 상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미래 축구선수를 꿈꾸는 유소년들을 위한 후원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마데카솔 브랜드로 한국유소년축구연맹과 한국리틀야구연맹에 구급함과 스포츠용품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오고 있다.

bohe@dailymedi.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