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12월16일mon
로그인 | 회원가입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나인테일즈 링클파워세럼, 베트남 첫 론칭 완판 기록
프랑스 파리 홈쇼핑서비스 완판 이어 연승 행진
[ 2019년 08월 13일 17시 40분 ]
[데일리메디 박성은 기자] 나인테일즈(9tails)가 지난 7월말 베트남 VGS홈쇼핑에서 기능성 화장품 링클파워세럼을 첫 론칭함과 동시에 완판을 기록했다.
 
나인테일즈는 베트남 론칭 직전 링클파워필링을 프랑스 파리의 홈쇼핑서비스 M6 부티크 방송에도 론칭하고 완판을 했었다.

주름 개선 및 예방 화장품 브랜드 나인테일즈는 최근 국내외 4050 여성들이 동안피부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면서 각 나라 홈쇼핑에서 연속 매진을 기록하고 있으며 링클파워세럼과 마스크팩이 주력 상품이다.
 
이번에 방송 진행을 맡은 쇼호스트 Thien Trang과 Hong Mi는 “최근 베트남 홈쇼핑에 세계적인 화장품들이 론칭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완판하기는 쉽지 않았다. 그런데 한국 나인테일즈의 링클파워필링이 첫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진행해 향후 기대감이 크다”고 방송 소감을 전했다.
 
기서철 나인테일즈 대표는 “링클파워필링은 4주 임상실험으로 입증된 효과를 보이며, 즉각적인 효과와 장기 효과를 동시에 잡는 더블 이펙트 제품”이라며 “첨단 바이오성분과 자연유래의 착한 성분들이 주는 안심 기능성은 국내외를 아우르는 성공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성분 보강 및 지속적 연구를 통해 향후 링클파워필링 후속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나인테일즈의 홈쇼핑 완판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회사는 지난해 GS홈쇼핑을 통해 태국과 말레이시아에서 링클파워세럼을 론칭하고 완판을 기록했다.
 
2018년 첫 해외 론칭을 했던 말레이시아 GO샵에서는 1만 세트 이상 판매고를 기록했고, 태국 TRUE GS 홈쇼핑에서도 첫 방송 효율이 200%였다.
 
금년 5월에는 ‘나인테일즈 시즌2’를 태국에서 선보였고 방송때마다 목표치를 넘으며 완판이 이어졌다.
sage@dailymedi.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