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2월22일fri
로그인 | 회원가입
OFF
"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웰튼병원, 인공관절치환술 1만례 기념식
[ 2019년 01월 28일 15시 25분 ]
[데일리메디 박대진 기자] 웰튼병원은 최근 더뉴컨벤션센터에서 송상호 병원장 1만건 인공관절 수술 달성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송상호 병원장은 20164월 무릎인공관절수술 5000례 달성 이후 올해 초 고관절 인공관절수술 4619, 무릎 인공관절수술 5381례를 성공적으로 달성했다.
 
특히 4600례가 넘는 고관절 인공관절수술 성과는 지속적인 연구와 풍부함 경험으로 이뤄낸 결과다.
 
1997년부터 인공관절치환술을 시작한 송상호 병원장은 영국에서 인공관절 수술 권위자들과 함께 경험을 쌓았다.
 
그의 근육-힘줄 보존 최소절개술은 근육과 힘줄을 최대한 보존하는 수술기법으로, 출혈과 통증을 감소시키고 조기재활과 빠른 회복이 가능해 고령 환자도 안심하고 수술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관절 외회전근 보존 인공관절수술, 고관절 전자간부골절 Ring 방법 인공관절 수술, 슬관절 재수술 미세골압박 뼈이식수술 등 독자적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웰튼병원은 송상호 병원장의 인공관절수술 1만례 달성을 기념해 고관절 인공관절 수술을 지원한다. 웰튼병원 홈페이지로 환자분의 사연을 접수 받고 있다.
 
228일까지 형식이나 분량 제한 없이 누구나 접수 가능하며, 사연이 선정된 환자에게는 고관절 인공관절 수술이 지원된다.
djpark@dailymedi.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백민우(뉴고려병원 명예원장) 자동차보험진료수가분쟁심의위원회 위원장 선임
근로복지공단 대구병원 현미경 행정부원장 外
홍정용 前 대한병원협회 회장, 명예회장 추대-이한준 중앙대병원장 의무이사 外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공공심사委 조석현 위원장·고도일 부위원장 연임-오세문 부위원장 위촉
식약처 의약품관리과장 김명호·바이오의약품정책과장 이남희 外 과장급 전보
식약처 의료기기정책과장 신준수·건강기능식품정책과장 강대진, 부이사관 승진外
중앙대의료원 신종욱 부원장·한덕현 정신건강의학과 과장 겸 국제진료센터장 外
윤방부 박사, 충무병원 재단회장 부임
경북대병원 김진태 상임감사, 국립대병원 감사협의회장
황홍석 원장(우리눈안과의원), 제10대 대한안과의사회장 추대
복지부 한의약정책관 이창준·노인정책관 곽숙영·질본 감염병관리센터장 염민섭 外
김찬영 前 부산대학교병원장 별세
김석산 서래의원 원장 별세
서재원 차의과학대 부총장 모친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