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06월18일mon
로그인 | 회원가입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미국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 메이드’ 국내 론칭
한국오츠카제약
[ 2018년 03월 13일 10시 57분 ]


한국오츠카제약(대표이사 문성호)이 미국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 메이드(Nature Made)’를 13일 국내 공식 론칭한다.

 

네이처 메이드는 미국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세계 최대 규모인 미국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원료 선정부터 공정, 안전성, 기능성 등 철저한 품질 시험을 통해 검증받은 제품들을 제공한다.

 

한국오츠카제약은 네이처 메이드 제품 중 한국인들의 주요 건강 고민에 맞춘 7가지 라인업을 구성해 출시한다.

 

주요 제품은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우먼,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맨,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올 등 남성, 여성 특성을 고려한 멀티 비타민 3종과 더불어 에너지 증진을 위한 ▲슈퍼B 에너지 콤플렉스,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슈퍼D 플러스 아연 면역 콤플렉스, 뼈와 근육 건강을 위한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와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슈퍼 오메가-3 등이다.

 

한국오츠카제약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 시장 확대와 함께 다양한 멀티비타민이 출시되고 있는데 멀티비타민은 본인에게 필요한 영양소 갯수뿐만 아니라 함량까지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활력있는 삶을 위해 꾸준히 건강관리에 신경쓰는 현대인들에게 네이처 메이드는 최적의 건강메이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박다영기자 allzero@dailymedi.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