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08월20일sun
로그인 | 회원가입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나누리병원, 러시아 찾아 '나눔의료' 실시
[ 2017년 04월 07일 15시 13분 ]

인천나누리병원 척추센터 김진욱 병원장과 관절센터 안영주 소장은 최근 러시아 하바롭스크에 위치한 지르콘 클리닉과 블라디보스톡 소재 노보메드 클리닉에 진료소를 차리고 90여 명의 환자들을 대상으로 무료진료를 펼쳤다.


이번 무료진료에는 신규 환자뿐만 아니라 나누리병원에서 수술 받은 현지 환자들의 경과 관찰도 함께 진행됐다.


지난해 9월 김진욱 병원장 집도로 전방 척추유합술을 받은 튜피틴 니콜라이(남, 60세)씨도 진료를 위해 하바롭스크의 지르콘 클리닉을 방문했다.


니콜라이씨는 수술 후 일상생활에 큰 만족감을 표하며 “나누리병원에서 러시아를 방문한다는 소식을 듣고 비슷한 질환으로 고생하고 있는 형제들과 함께 진료를 보기 위해 왔다”고 말했다.


김진욱 병원장은 “척추, 관절 수술을 받은 환자들은 경과 관찰이 매우 중요한데 해외에 거주중인 외국인 환자들은 지속적인 관리가 힘든 게 사실”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글로벌 나눔 의료 활동과 더불어 각국 현지 환자들의 후속 관리에도 만전을 기해 나누리병원에서 치료받은 환자는 끝까지 책임진다는 믿음을 심어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근빈기자 ray@dailymedi.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원주세브란스, 응급의료기관 평가 A등급 (2017-04-07 17:53:17)
강동성심병원, 위암 적정성평가 1등급 획득 (2017-04-07 13: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