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8월19일mon
로그인 | 회원가입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AED스토어, AED 관리 앱 ‘AED 매니저’ 출시
AED스토어
[ 2016년 09월 19일 10시 40분 ]


자동심장충격기(AED) 전문 기업 AED스토어가 간편하게 AED를 관리할 수 있는 AED 관리 애플리케이션 ‘AED 매니저’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최근 출시했다.
 

‘AED 매니저’는 귀여운 캐릭터와 쉬운 UI를 접목해 배터리, 제세동 패드 등의 소모품 유효기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해 AED 관리의 용이성을 높였으며 심폐소생술 관련 정보 및 건강 관련 정보가 있는 AED 캐스트 등의 콘텐츠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위급 상황 발생 시 주변에 어떤 AED가 있어도 당황하지 않고 해당 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가 직접 터치하는 방식의 AED 사용법을 도입해 제조사별 기기 사용법을 평소에 체험, 숙지할 수 있게 했다.


더불어 AED 구매 전 각 제조사별 기기의 특징에 대해 파악할 수 있어 AED 구매 시 선택의 폭을 더 넓히는데 도움을 주며 소모품 유효기간 만료 전 알람 메시지를 통해 소모품 교체를 미리 준비할 수 있다.


AED 스토어는 “한해 심장 정지로 쓰러지는 사람은 약 3만명인데 이 중 살아나는 사람은 5%를 밑돈다”며 “AED 매니저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AED가 무엇인지,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 알리고 심장을 살리는 응급장비인 AED가 무용지물이 되지 않게 체계적인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데일리메디 dailymedi@dailymedi.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