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02월22일fri
로그인 | 회원가입
OFF
"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엄마를 부탁해! 약콩두유’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
온라인몰서 35% 내려 '1박스 2만3000원' 판매
[ 2016년 09월 01일 12시 25분 ]

서울대학교 기술지주 자회사인 (주)BOBSNU(이하 밥스누)는 추석을 맞아 1일부터 ‘엄마를 부탁해! 약콩두유’를 약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1일 밥스누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11번가, 위메프, 티몬, 신세계몰 등 온라인몰에서 1박스(1팩 190ml, 24입)을 할인된 가격 2만3000원에 판매중이다.
 
‘엄마를 부탁해! 약콩두유’는 올해 1월 출시 이후 줄곧 여성 고객에게 사랑받은 제품이다. 여성건강을 보조하는 식품으로 중년여성들 선호도가 높다.
 

100% 국산 대두와 약콩(쥐눈이콩)이 주성분이며, 여성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당귀와 칡, 석류를 보강했다.


또 예로부터 건강을 위해 널리 사용돼온 버드나무껍질추출물분말, 유근피 추출액과 해조분말을 넣어 뼈 건강까지 고려했다. 설탕, 합섭착향료, 안정제, 유화제 등은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


특히 ‘엄마를 부탁해! 약콩두유’에는 국산 검은콩인 약콩(쥐눈이콩) 50~60개가 껍질째 통째로 분쇄한 분말이 함유돼 풍부한 식이섬유와 안토시아닌과 프로안토시아니딘을 섭취할 수 있다.


안토시아닌과 프로안토시아니딘은 폴리페놀 일종으로 노란콩으로 만드는 두유에는 매우 적은 양이 들어있는 성분이다.


이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써 항노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약콩은 이러한 항산화 물질이 다른 검은콩에 비해 더 많이 함유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밥스누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어머니들의 건강을 위한 선물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할인 판매를 결정했다”면서 “명절 연휴 고생하는 어머니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백성주기자 paeksj@dailymedi.com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백민우(뉴고려병원 명예원장) 자동차보험진료수가분쟁심의위원회 위원장 선임
근로복지공단 대구병원 현미경 행정부원장 外
홍정용 前 대한병원협회 회장, 명예회장 추대-이한준 중앙대병원장 의무이사 外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공공심사委 조석현 위원장·고도일 부위원장 연임-오세문 부위원장 위촉
식약처 의약품관리과장 김명호·바이오의약품정책과장 이남희 外 과장급 전보
식약처 의료기기정책과장 신준수·건강기능식품정책과장 강대진, 부이사관 승진外
중앙대의료원 신종욱 부원장·한덕현 정신건강의학과 과장 겸 국제진료센터장 外
윤방부 박사, 충무병원 재단회장 부임
경북대병원 김진태 상임감사, 국립대병원 감사협의회장
황홍석 원장(우리눈안과의원), 제10대 대한안과의사회장 추대
복지부 한의약정책관 이창준·노인정책관 곽숙영·질본 감염병관리센터장 염민섭 外
김찬영 前 부산대학교병원장 별세
김석산 서래의원 원장 별세
서재원 차의과학대 부총장 모친상